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5년형 쉐보레 신형 트림 출시! 트랙스 크로스오버 레드라인 외관 실내

by 리밍블리 2024. 4. 3.

 

목차
1. 2025년형 쉐보레 신형 트림 출시!
2. 트랙스 크로스오버 레드라인 외관
3. 트랙스 크로스오버 레드라인 실내
4. 2025년형 연식변경 하이라이트는?

 

쉐로레 신형 트림

 

2025년형 쉐보레 신형 트림 출시!

작년 한 해 2,052만 원이라는 역대급 가격을 공개하며 예상을 뛰어넘는 관심을 받았던 트랙스 크로스오버!

2025년형을 출시하며 이 트림이 추가되었습니다. 벌써부터 예약이 엄청나다고 합니다.

이번 모델의 변경된 디자인과 제원, 출시일정, 가격은 어떠할지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작년 한 해 가장 반전 있었던 차를 꼽으라면 단연 쉐보레의 트랙스 크로스오버입니다. 가성비 모델로 많은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 트랙스의 새로운 트림이 2025년 연식변경과 함께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바로 '레드라인'트림입니다.

레드라인 에디션은 쉐보레가 2015년 북미 최대 자동차 전시회를 통해 최초로 선보인 이후 현재까지 이어진 스페셜 에디션인데요. 이미 벌써부터 엄청난 예약이 몰리고 있다고 합니다.

2025년형으로 연식변경되며 기존의 LT트림을 대신하며 레드라인 트림이 새롭게 신설되었는데요. 기존 LT트림과는 91만 원밖에 차이가 나지 않네요. 또한 가성비 전략을 고수하는 건지 나머지 트림들 모두 가격을 동결하였습니다.

그렇게 된다면 가장 기본트림인 LS트림은 2,188만 원 / 신설트림인 레드라인은 2,595만 원 / 액티브 트림은 2,821만 원 / RS트림은 2,880만 원 그대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트랙스 크로스오버 레드라인 외관

트랙스 크로스오버 레드라인의 외관은 어떤 모습으로 바뀌었을까요?

우선 블랙 하이그로시가 중앙부 그릴을 통과하며 고급스러운 멋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추가로 블랙 보타이 로고 위에 강렬한 빨간색 라인이 추가되며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완성하였습니다. 또한, 스키드 플레이트 인서트가 글로스 블랙 컬러로 마감되며, 단단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멀리서 보기에도 레드라인트림이네 싶을 정도로 사이드 미러의 레드라인은 정말 강렬합니다. 또한 레드라인 전용 17인치 블랙 휠이 추가되며 스포티한 맛을 더해주고 있습니다.

여기에 아웃라인 블랙 트랙스 레터링, 루프랙 등 포인트 컬러가 적용되며 차체가 전반적으로 트렌디해졌습니다. 

 

트랙스 크로스오버 레드라인 실내

인테리어 역시 소폭 변경이 되었습니다. 젯 블랙&레드 포인트 쿨 그레이 인조가죽 시트가 적용되었고, 블랙 보타이가 스티어링 휠을 고급스럽게 장식하고 있습니다. 또한 송풍구에도 레드 포인트 그리드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스포티하면서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레드라인 트림을 엔트리 모델임에도 여러 기능들이 도입되며 상품성을 높였습니다. 앞 좌석 3단 열선시트, 2열 일루미네이팅 듀얼 USB포트 열선 스티어링 휠, 뒷좌석 에어벤트, 풀오토 에어컨, 버튼시동& 스마트키 시스템 등이 갖춰졌습니다. 

또한, 8인치 컬러 클러스티, 11인치 컬러 터치 스크린, 6개의 스피커가 묶인 11인치 디스플레이 패키지를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추가로 기존 LT트림과 마찬가지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기능도 옵션에서 선택 가능합니다.

 

2025년형 연식변경 하이라이트는?

이번 연식 변경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온스타 서비스입니다! 

온스타는 차량과 휴대폰 앱을 연결하는 기능으로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트랙스 크로스오버를 관리할 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ACTIV, RS 트림부터 기본 적용되며, 다양한 편의 기능을 2년간 제공하는데요. 모바일 앱을 통해 차량 시동과 도어잠금 등 원격 제어를 할 수 있고 공기압 상태나 연료량을 원격으로 체크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다방면 차량 진단 기능도 탑재된 GM의 글로벌 커넥티비티 서비스로 더욱 높은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GM은 2025년형 트랙스 크로스오버를 시작으로 추후 국내 시장에 출시되는 모든 신모델에 온스타 서비스를 단계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레드트림 외에 나머지 트림은 연식변경  모델로 디자인 실내외 구성에는 변화가 없습니다. 최고출력 139마력, 최대 토크 22.4kg.m를 발휘하는 신형 1.2리터 E-Turbo Prime 엔진과 GEN3 6단 자동변속기를 조합한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스마트 엔지니어링'기술을 적용해 차량의 균형을 효율성 있게 배분하여 안정성을 향상합니다.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작년 한 해 동안 대한민국 승용차 수출 1위에 오르며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데요. 이번 연식변경 역시 많은 관심을 모을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현기차를 비롯한 경쟁차량들도 긴장해야 할 것 같습니다.